HOME / NEWS / Latest News / 사 콘 은 12 년 연속 중국 에서 가장 가치 있 는 500 대 브랜드 에 선정 되 었 다.

사 콘 은 12 년 연속 중국 에서 가장 가치 있 는 500 대 브랜드 에 선정 되 었 다.

2019 년 6 월 27 일  /  Latest News  /  Author: sacon

6 월 26 일 에는 세계 브랜드 실험실 이 주최 하 는 제1 6 차 세계 브랜드 대회 가 베 이 징 에서 열 렸 다.2019 년 중국 에서 가장 가치 있 는 브랜드 500 대 분석 보고 서 를 발표 했다.이 년도 보고서 에 따 르 면 재무 데이터, 브랜드 실력 과 소비자 행위 분석 에 따 르 면 주방 위생 업계 의 선도 적 인 브랜드 인 사 강 은 질 좋 은 제품, 브랜드 의 평가 도와 높 은 투 자 를 가 진 혁신 연 구 를 통 해 403.97 억 위안 의 브랜드 가치 순위 로 유명 하 다.



세계 에서 가장 유명 하고 권위 있 는 브랜드 가치 평가 기구 중 하나 로 서 세계 브랜드 실험실 의 평가 결 과 는 이미 기업 의 종합 실력 과 브랜드 의 위 치 를 판단 하 는 중요 한 기준 이 되 었 다.


사실 사 강 은 2008 년 에 43 억 605 만 위안 의 브랜드 가치 로 중국 에서 가장 가치 있 는 브랜드 500 위 에 올 라 주방 위생 업계 1 위 를 차지 했다.지금 은 브랜드 가치 가 계속 향상 되면 서 사 강 은 12 년 동안 이 차 트 에 올 랐 다. 이것 은 사 강 브랜드 의 실력 을 증명 하 는 것 이 아니 라 사 강 이 35 년 동안 과학기술 혁신 과 고급 성 과 를 집중 적 으로 나타 내 는 것 이다.


1993 년 에 최초의 딥 흡 유 담배 기 를 출시 한 이래 사 강 은 선후 로 대형 흡 유 연기, 증 압 식 흡 유 연기, 잠수 식 흡 유 연기 등 여러 가지 혁신 제품 을 출시 하여 업계 기술 의 변혁 을 여러 차례 이 끌 었 다.

가스레인지 등 주방 용품 에 대해 서 는 사 강 이 트 렌 드 를 이 끌 고 있다.난 로 는 새로운 격 연 기술 을 채택 하여, 아래 에서 위로 부터 기름 연 기 를 잠 그 고, 기름 연기 의 해로 운 영향 을 10 배 줄 일 수 있다.오븐 은 지능 적 인 주파수 변환 으로 가열 하여 온 도 를 정확하게 조절 하고 영양 과 맛 을 겸비 합 니 다.수증기 세척 일체화 주방, 스팀 청소 5 분, 1 년.


최근 개 발 된 동시에 사 콘 은 스킨스쿠버 식 흡 유 연기 기 를 출시 하여 흡 유 연기 의 새로운 품종 을 개 발 했 을 뿐만 아니 라 업계 와 시장의 높 은 평 가 를 받 았 다.이미 10 여 개의 상 을 받 으 며 많은 기업 들 이 따라 했다.


2019 년 에 신 중국 성립 70 주년 이 되 었 고 중국 경 제 는 큰 변화 가 발생 했다.중국 은 이미 세계 에서 두 번 째 로 큰 경제 체 가 되 었 고 경제 총량 은 90 만 억 위안 을 넘 었 다.중국 은 경제 사상 보기 드 문 성장 을 이 루 었 다.35 년 의 발전 을 거 쳐 중국 농업 과학원 은 과학 기술 혁신 에 있어 큰 성 과 를 거 두 었 다.

사실 중미 합작 소 는 수년 동안 국제 전략 을 시행 해 왔 다.핵심 기술 을 파악 하 는 것 은 Sacon 이 국제 시장 에 진출 하 는 중요 한 요소 이다.사 강 은 500 여 개의 특 허 를 가지 고 있 으 며, 거의 1000 개의 공업 명 예 를 얻 었 다.이 제품 은 이미 미국, 독일, 일본 등 세계 50 개 국가 와 지역 에 까지 팔 렸 다.


업 종 을 이 끄 는 동시에 잠수 식 환풍기, 인 스 턴 트 레인지, 일체화 주방, 일체화 식기 세척기 등 수많은 고급 제품 들 이 수천 가구 의 신뢰 와 사랑 을 받 았 다.

또한 사용자 들 이 아름 다운 삶 에 대한 동경 도 Sacon 의 목표 이다.현재 3800 만 명의 사용자 가 있 고 사 강 은 고급 주방 브랜드 에 대한 소비자 들 의 인식 을 계속 강화 할 것 이다.


한 계 를 어떻게 극복 하고 젊 은 소비자 와 의 긴밀 한 소통 을 실현 하 는 지 하 는 것 은 현재 각 브랜드 가 탐색 하고 추구 하 는 것 이다.

중국 과학원 은 조어 대 에서 열 린 공식 발표 회 에서 스킨스쿠버 담뱃대 시리즈 바이러스 영상 을 촬영 해 유명 브랜드 100 명 과 함께 상호작용 마 케 팅 폭발 망 을 구축 하고 젊 은 여성 패션 건강 연구소 도 설립 했다.이 동시에 사 콘 은 브랜드 IP 인 '마 샤 오 샤 오' 를 출시 하여 브랜드 를 의인화 시 켜 젊 은 소비자 와 상호작용 을 한다...............이것 은 잠수 흡 유 연기 에 관 한 일련의 마 케 팅 활동 이다.


그 밖 에 사 강 은 고속 철도, 영화관, 중앙 방송국 등 미디어 에서 광 고 를 하고 패션 과 과학 기술 을 사용자 가 집에 서 체험 할 수 있 는 삶 의 고 품질 로 전환시킨다.

이 동시에 경로 침하 전략 을 계속 실시 하고 중국 이 아름 다운 농촌 을 건설 하 는 추 세 를 결합 시 켜 브랜드 홍 보 를 심화 시킨다.

& nbsp;

스 트 롱 은 생일 35 주년 을 맞 아 브랜드 가치 가 높 아 지고 업계 의 높 은 인정 을 받 으 며 영원히 멈 추 지 않 을 것 이다.사 강 은 이 위대 한 브랜드 의 영예 와 책임 을 짊 어 지고 건강 한 이념 과 훌륭 한 공예 정신 으로 끊임없이 혁신 하고 발전 할 것 이다.

BACK TO NEWS & EVENTS  >

NEWS & EVENTS

Get Your FREE Quote

We will contact you within 24 hours.

X