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/ NEWS / Engineering Case / 세계 가 중국의 맛 을 느끼 게 하고 사 강 주방 기구 제품 이 베 이 징 올림픽 촌 에 전면적으로 정착 했다.

세계 가 중국의 맛 을 느끼 게 하고 사 강 주방 기구 제품 이 베 이 징 올림픽 촌 에 전면적으로 정착 했다.

2019 년 12 월 4 일  /  Engineering Case  /  Author: sacon

2022 년 베 이 징 올림픽 준비 가 초읽기 에 들 어가 면서 전 세계 가 주목 하고 있다.


동계 올림픽 기간 과 동계 올림픽 기간 동안 각국 선수 들 의 생활 확 보 를 위해 베 이 징, 연 경, 장가 구 겨울 마을 의 건설 프로젝트 가 진행 중이 다.장 씨 구 는 동계 올림픽 촌 의 주체 구조 가 지붕 을 덮 었 고, 공 사 는 올해 10 월 에 정식으로 인 테 리 어 공사 에 들 어 갔다.


장가 구 경기 구 는 타이 즈 시 티 에 위치 해 있다.그것 은 운 딩 스키장, 태자 성설 성과 장자 구 올림픽 체육 공원 으로 구성 되 어 있다.

태 자 진 에 있 는 장가 구 동계 올림픽 촌 은 앞으로 2640 명의 선수 와 대원 을 수용 할 수 있 을 것 이다.시설 과 서비스 가 모두 갖 춰 져 있 는 상황 에서, 곧 2022 년 동계 올림픽 과 장애인 올림픽 설 종목 에서 온 선수 들 이 겨울 마을 에서 돌아 올 것 같은 느낌 을 갖 게 될 것 이 라 고 상상 할 수 있다.


주의해 야 할 것 은 중국 과학원 CXW - 200 T5003 흡 유 연기 SK - DAC21A 전자 난로 가 장 쟈 커 우 동계 올림픽 촌 에 정착 했다 는 점 이다.


사실 사 강 과 동계 올림픽 의 관 계 는 오래 됐다.2008 년 에 전 세계 최초의 3G 에너지 절약 전기 온수기 로 서 사 강 은 그의 뛰어난 과학 실력 으로 수많은 국내외 온수기 브랜드 에서 두각 을 나 타 냈 고 베 이 징 올림픽 주 경기장 인 '새 둥지', '워 터 큐 브' 에서 유일 하 게 수입 한 온수기 제품 이 되 었 다.


사 콘 의 흡 유 연기 와 전자 로 는 2022 년 동계 올림픽 마을 에 설치 되 어 세계 각지 에서 온 선수 들 을 위 한 서 비 스 를 제공 할 예정 이다.이것 은 사 콘 제품 에 대한 또 한 번 의 긍정 과 인정 으로 사 콘 기술 의 실력 을 충분히 나타 내 는 동시에 사 콘 브랜드 의 매력 도 나 타 냈 다.

중국 고급 주방 과 화장실 브랜드 로 서 사 강 은 품질 을 지 키 고 과학 기술 의 혁신 을 중시 하 며 최근 에 주방 과 화장실 업계 에서 새로운 돌파 구 를 계속 얻 었 다.사 콘 은 잠수 식 환풍기 가 발 명 됐 고 부엌 에는 담배 연기 가 하나 도 없 었 다.종합 주방 제품 은 사 콘 이 발명 한 펄스 세척 기술 을 사용 하여 자동 으로 세척 하여 기름 의 세정 율 을 96% 에 이 르 게 한다.5 분 씻 고 1 년 씻 습 니 다.


살 콘 은 고 품질의 제품 과 브랜드 영향력 으로 수많은 가구 에 들 어가 서 사용자 에 게 더욱 좋 은 주방 체험 을 제공 해 주 었 다.


BACK TO NEWS & EVENTS  >

NEWS & EVENTS

Get Your FREE Quote

We will contact you within 24 hours.

X